로켓쉽 프로젝트

기업이 고객과 연관성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고객이 원하기도 전에 고객이 원할 것을 미리 아는 것입니다.

고객의 기대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정보와 경험을 통한 요구와 매 순간마다 기술의 진보가 일어나는 현재, 기업이 고객과 연관성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고객이 원하기도 전에 고객이 원할 것을 미리 아는 것입니다.

관찰 연구 및 정보 분석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유용한 통찰력을 얻는 한 방법일 수 있지만, 최종 소비자와의 직접 대화는 항상 전체 그림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한다면,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이 비즈니스에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고객 파악

지난 10년 동안 아사아블로이는 모든 최종 사용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사명을 다해 오프닝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발전시켰습니다. 미주 사업부 산하의 Door Security Solutions (DSS)은 로켓쉽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를 체계적으로 맺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을 중심으로 영업 직원과 기술 스펙 직원이 최종 사용자와 직접 대화를 하게 하는 전략입니다. 접근 방식은 자문 판매 기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특정 제품을 제시하는 대신, 올바른 질문을 통해 고객의 선호도를 알아보고, 고객의 문제를 확인하고 그 해결책을 찾는 순서를 통해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 지원이 쉬워집니다.

로켓쉽 프로그램을 통해 아사아블로이 고객 지원 앱이라는 자랑스러운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서 AndroidiOS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곧 글로벌 서비스 도구 앱을 제공하여 그룹의 모든 브랜드에 대해 지원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앱 사용자는 그저 앱을 열고 해당 브랜드만 터치하면 됩니다. 그럼 즉시 해당 서비스 팀과 연결됩니다. 문제를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경우, 고객은 전화 화면에 그림을 그리거나 화상 통화를 통해 문제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