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서비스 혁신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은 아사아블로이 성장과 잠재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존 고객 기반의 가치를 이해하고 크고 작은 모든 문제에 대한 간단한 솔루션을 생각함으로써 핵심을 성장시키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갖습니다.

FLASHship ™ 프로그램

 미국과 캐나다에서 제공되는 FLASHship 프로그램은 핵심 제품의 판매를 장려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하드웨어 고객 계약을 위한 1 시간 24 시간 제품 배송 서비스입니다.

연구를 통해 계약 하드웨어 고객 활동의 30 %가 실제로 소규모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서비스 센터 창고를 사용하면, 여러 공급 업체로부터 주문을 받아야 했던 불편함은 사라질 것입니다.

2017 년에는 고객이 훨씬 쉽게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구성 요소인 FLASHship 웹샵도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도서관

새로운 디지털 도서관은 카탈로그 인쇄를 접근 가능하고 기능적인 방식으로 구현함으로써 고객 경험의 표준을 높입니다. 아사아블로이 그룹 브랜드의 최신 디지털 도서관을 통해 필요한 모든 제품 정보를 한 번에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찾는 것이 그 어느 때 보다 시간이 덜 걸립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브랜드에서 카탈로그를 검색 할 수 있고 카탈로그 내의 키워드도 검색 할 수 있어서 페이지 단위로 넘기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중요한 페이지를 기억할 뿐만 아니라 메모 기능도 포함합니다.

모든 디지털 카탈로그는 다운로드와 인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공유도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특정 페이지들을 다른 사람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항상 이용할 수 있어서 새로운 디지털 도서관이 제공 할 수 있는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