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도어는 전문가의 관리를 받습니다

성공적으로 비즈니스가 운영되면 매일 많은 상품과 사람들이 오고 갑니다. 많은 출입으로 통행량이 증가하면 부품의 마모는 불가피해집니다.

우리는 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을 설치한 첫날부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포괄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관리를 받는 출입 시스템

아사아블로이는 모든 도어가 믿을 수 있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상태로 작동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골드, 실버, 브론즈 세 가지의 사전 예방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사아블로이 전자 유지관리 플랫폼, 온라인 출입 시스템 관리, 서비스 기록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골드 서비스는 긴급 출동을 위한 예비 부품, 인건비 및 출장비 그리고 예방 유지 보수에 따른 구성 요소 교체를 포함하여 가장 포괄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에는 연간 1 ~ 4건의 정기 유지 보수 방문, 연중 무휴 최우선 서비스 핫라인 및 신속한 응답, 안전, 준수 및 품질 관리 점검 및 현장에서 제공되는 보고서가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현지 맞춤으로 실행하다

우리 현지 서비스 팀은 어디서든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이 들어오면 기술자는 30분 이내에 출동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최신 법률 및 규정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사아블로이의 전문 기술자 팀은 1년에 한 번씩 서비스 점검을 수행하여 필요한 수리를 처리합니다. 이와 같이 전문적으로 고객의 도어를 관리하여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합니다.